헤드라인▽
(사)여수시관광협의회․여수공항, ‘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체결
항공연계 관광 활성화…관광 상품 공동 개발, 관광객 유치 합동 마케팅
작성 : 2023년 01월 25일(수) 12:55 가+가-

사진=여수시(시장 정기명)에 따르면 지난 19일 여수시관광협의회(공동회장 정기명, 이순미)와 여수공항(사장 윤형중)은 ‘지역 관광산업 발전과 공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동아방송=김기남 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에 따르면 지난 19일 여수시관광협의회(공동회장 정기명, 이순미)와 여수공항(사장 윤형중)은 ‘지역 관광산업 발전과 공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해 항공연계 관광 활성화에 양 기관이 함께 노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는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 ▲항공교통 연계 관광상품 공동 개발 및 홍보 ▲관광객 유치 합동 마케팅 추진 ▲지역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협력 방안 모색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를 위해 두 기관은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양 기관의 관광 인프라와 노하우를 공유하여 지속 가능한 관광사업 발굴에 유기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정재호 수산관광국장은 “최근 여행에 대한 수요가 다시 증가하면서 새로운 관광콘텐츠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이번 협약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로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남 기자 기사 더보기

tkfkddl5968@naver.com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